아름다운 인연
(성공스토리)
아름다운 인연

병원에 처음 온지 벌써 반년이 훨씬 지났네요. 

저는 특별히 큰 이상이 있었던것 같진 않지만 오랜 자연임신 시도에도 잘 되지 않아 엄청 고민한 끝에 석 원장님을 만나게 됐어요!

자연임신이 잘 되지 않으니 사소한 생활습관부터 먹는 음식들이 문제인지...자궁근종 때문에 통증이 가끔 있었는데 그런게 문제일까 싶은 마음에.. 사소한 걱정들을 많이 해서 

선생님께 그런 걱정들을 하나하나 말하는 것도 민망했지만 ㅋㅋㅋ 선생님께서 너무 잘 들어주시고 편안하게 이야기해주셔서 선생님과 이야기 하고나면 항상 마음이 편했어요.

몸 상태를 알기위해서 필요한 검사를 하나씩 받아가며 임신을 위한 준비를 차근차근 했고, 너무너무 운 좋게, 얼떨떨하게, 정말 남의일인줄만 알았던 임신이 인공수정 2차에 되었어요!

그 인공수정 과정 중에도 내가 지금 약은 잘 넣고 있는지 주사는 잘 놓고 있는지 난포가 안터지면 어떡하지 ㅋㅋ...이러다가 계속 안되면 어쩌지....정말 별 쓸데없는 걱정을 다 했는데 

석 원장님이랑 담당 간호사 선생님이 저 걱정 하지 말라고 편안하게 때로는 쿨하게 대답해주셔서 항상 병원 갔다올 때마다 마음이 편해져서 집에오게돼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준비기간이었지만 선생님과 같이 준비할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고 

리셉션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병원을 곧 졸업한다는게 너무 아쉬울정도에요..

선생님들 그동안 너무너무 감사했고 나중에 또 올일이 생긴다면 꼭 다시 만나고 싶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마지막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