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인연
(성공스토리)
아름다운 인연

안녕하세요, 저는 결혼 3년차이자 첫째를 품은지 11주되었습니다.

미래연에서 한원장님을 만난건 사실 올해 4월이였습니다.

남편과 자녀계획을 고민하고 노력하다가 인공수정을 결정하게되었고 그때 원장님을 처음 만났습니다.

사근사근하고 친절하신 덕분에 이것저것 물어보기 편했고, 마음도 같이 편해져서 그런지

사실 기대하지 않았는데 첫 인공수정을 성공하였습니다. 테스트기 검사, 피검사로 임신 사실을 확인했었는데

초음파 검사를 해보니 심지어 이란성 쌍둥이였습니다.♡

첫 인공수정이 성공하기 어렵다고 하는데 심지어 쌍둥이로 성공하게되어 처음에는 얼떨떨했지만 처음 찾아온 생명에 하루하루가 행복했습니다.

그러나 6주~7주 사이에 1명씩 하혈과 함께 심장이 멈추어 일찍 떠나보냈고, 수술로 마무리하게됐습니다.

이런 결과에 차분하게 상황 설명을 해주셨고 진료실에서 눈물 터지지 않게 적절한 위로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그 후 3달 동안 마음, 몸 건강관리하며 남편과 시간을 보냈고 3달뒤 지금의 아기가 찾아왔습니다.

그러나 심정지가 온적이 있어서 사실 임신의 기쁨과 불안이 함께있어 심장소리를 확인할 때까지 마냥 기쁘지도, 완전한 임신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자연임신이지만 친절했던 한원장님을 다시 찾아갔고, 저의 유산 경험과 사유를 알고 계시니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그에 적절한 약들을 처방해주시고,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지금까지 심장도 건강하게 잘 뛰고있고 이제는 조금씩 가족과 지인들에게 임신소식을 알리면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습니다.

다른 병원보다 산부인과는 항상 불편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가는 곳인데 늘 친절한 원장님과 간호사 선생님들 덕분에 남편과 저 모두 기분좋게 다니고 있습니다.

아직 전원까지 시간이 좀 있지만 벌써 분만까지 하고싶은 병원인데 그러지 못해서 아쉽네요 ㅠㅠ


병원에 계신 모든분들과 오시는 분들 모두에게 저희 부부 처럼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원장님♡


*차트번호 : 1021617


안녕하세요~


저희는 작년 7월에 결혼했고, 남편과 저 둘다 30대 중반을 바라보고 있어 임신에 조급해했었어요.

결혼하자마자 임신을 바래왔고, 자연스레 될 거라고 생각했던 임신이 안되서 시간이 갈 수록 조급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올 1월부터 산전검사등을 받으며  체계적으로 준비해보고자 미리연에 방문하게 되었고,

처음 진료를 보게 된 건 석현하 원장님이셨어요.


저는 비타민d 수치가 5.몇이 나올 정도로 현저히 낮은 수치였어요. 원장님은 2000ui 먹기를 권하셨고,

그 때부터 비타민d 뿐만 아니라 엽산이나 필요한 영양제를 6개월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먹었어요.


원장님은 아직 만으로 33살이니 자연임신을 권장하셨고 그 과정에서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용기도 볻돋아 주시고 힘이 되는 얘기를 많이 해주셔서 걱정스런 마음을 조금 덜 수 있었어요.

진료를 보면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배란 초음파 보며 3, 4달 시도 했고 간절하게 기다렸지만 임테기는 끝끝내 한줄이었어요.

그래도 영양제를 꾸준히 먹고 있었고 임신에 관한 정보가 많아져서 몸 컨디션은 훨씬 좋다고 느껴졌던 거 같아요.


그리고 저번 7월에 강진희 원장님께 진료를 봤어요. 직장에 다니고 있어 원장님 스케줄대로 진료 보기 어려울 때가 있어서 석현하 원장님, 강진희 원장님께 배란 초음파 진료를 본 적이 있었는데

그 때도 따뜻하고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셔서 미래연에 대한 신뢰가 더 올라가게 됐어요~


강진희 원장님은 남편 검사를 권하셨고, 남편 검사 결과 정자 1%라는 절망적인 결과를 듣고 말았어요.

그 때문에 임신이 안됐나 싶었는데 원장님이 다른 수치들은 괜찮다며 절망하지 않게 마음적으로 힘이 되게끔 말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적극적인 방법으로 임신을 시도해보자며 인공수정을 권하셨고

다행히 저가 1월 부터 꾸준히 영양제를 먹어서 비타민 수치가 5.몇에서 60이 넘게 나왔고 배란초음파를 볼 때마다 준비가 잘돼있다. 아주 좋다 라고 말씀을 해주셔서

오히려 적극적인 방법이 배란 초음파를 보고 자연임신을 준비한 것보다 마음이 더 편했었어요.

주변에선 남자 정자 1%면 시험관을 해야한다고 했지만 병원에 대한 믿음으로 인공수정을 준비했어요.


마음이 편해진 탓인지 자연주기 인공수정 1차만에 임신에 성공했고 지금 16주를 바라보고 있어요.

지금도 믿기지가 않을 때가 있을 정도로 1차만에 성공한 결과에 너무 놀라고 기쁘고 말도 못하게 좋았던 것 같아요.


임산부 카페 들어가보니 강진희 원장님 손에서 1차 인공수정 성공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원장님 정말 사랑합니다~ㅎㅎ


남편도 검사 결과 후에 좌절하지 않고 꾸준히 몸에 좋은 음식, 영양제들  챙겨먹기 시작했고, 

그 과정에서 강진희 원장님의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저희부부 사이를 더 돈독하게 만들어주고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석현하 원장님, 강진희 원장님 모두 우열을 가지기 힘들 정도로 따뜻하셨고 특히 간호사 선생님들도 항상 미소로 맞이해주셔서 병원가는 일이 두렵지 않고 오히려 즐거웠었답니다.

이 후기를 쓸 수 있게 됨에 감사하고 미래연 식구들의 밝은 미소와 끊임 없이 복돋아 주는 용기가 저에게 많이 힘이 되었습니다.


이제 곧 전원하는데 정말 전원하는게 아쉬울 정도예요ㅠㅠㅠ


모든 미래연 식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임신 준비전 회사근처라 여성검진때문에 첫 방문하게된것이 강진희원장님과 인연이되어

결혼 후 몇개월의 임신시도에 임신이 되지않아 난임으로 1년넘게 미래연을 방문하면서 원장님께 상담과 진료를 받게되었습니다.

워낙에 걱정이 많고 예민한 성격이라 조급한 마음에 찾아뵈었지만 항상 강진희원장님과 간호사님께서는 다정하게 다독여주시면서 안심시켜주셨어요.

적지않은 노산이지만, 조급한 마음에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과배란과 인공수정을 진행하면서 병원가는일에 스트레스 받아본적 없고 따뜻한 응원과 격려에 위로받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덕분에 시험관들어가기전 휴식기간에 자연임신을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휴식기간에 추천해주신 영양제와 비타민들은 섭취하며 운동하면서 마음을 편안하게 내려놓으며 시험관을 하려고 마음먹은차에 아기가 찾아와주었어요.

늘 다정하고 따뜻하게 맞아주신 강진희 원장님과 간호사님 덕분에 기적같은 일이 생긴거같아 너무 감사합니다!

그동안 미래연을 방문해서 저의 건강과 몸상태를 잘 체크해주시고 만들어나가는 과정들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임신 후 산전검사도 좋은 결과가 나와 저희 가족들은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다시 한번 원장님, 간호사님, 그리고 직원여러분 너무 감사드려요!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처음